컵스 감독 “제임스, 중견수로 영입하고파”

[해외토픽] 컵스 감독 “제임스, 중견수로 영입하고파”

by -
0 80

사진 출처: USA TODAY

Dec 2, 2016; Chicago, IL, USA; Cleveland Cavaliers forward LeBron James (23) enters the United Center wearing a Chicago Cubs uniform in response to losing a bet on the World Series to Chicago Bulls guard Dwyane Wade (not pictured). Mandatory Credit: Dennis Wierzbicki-USA TODAY Sports ORG XMIT: USATSI-323928 ORIG FILE ID:  20161202_jla_aw6_034.jpg

[ATHLETE 해외토픽] 컵스 감독 제임스, 중견수로 영입하고파

미국프로농구(NBA) 최고의 선수이자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의 포워드인 르브론 제임스가 메이저리그(MLB) 시카고 컵스의 유혹을 받았다.

컵스의 조 매든 감독은 미국 TMZ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제임스에 관한 질문에 그는 훌륭하다. 영입을 하게 된다면 중견수를 맡기고 싶다라고 답하였다. 물론 일종의 립서비스 개념의 발언이었다. 실제로 제임스가 컵스에서 뛰게 된다면 핫이슈가 되겠지만 주전이 되기는 힘들 것으로 보인다.

이는 제임스가 전 동료이자 절친한 사이인 시카고 불스의 드웨인 웨이드와의 내기에서 패한 것이 원인이었다. 두 선수의 지역 MLB 팀들이 월드시리즈에 진출했었는데 이에 대한 내기로 패배한 사람이 자신들의 홈경기에서 우승팀의 유니폼을 입고 등장하는 것이었다.

컵스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를 뿌리치고 우승을 거두었기 때문에 제임스는 3(한국시간) 불스의 홈경기장인 유나이티드 센터에서 컵스의 유니폼을 입고 등장했다.